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슬라코리아, 완속 충전 어댑터 판매...공용 완속 충전기도 연결가능

  • 기사입력 2020.02.05 10:5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테슬라코리아가 완속 충전 어댑터를 판매한다.

오는 10일부터 판매되는 J1772 완속 충전 어댑터는 테슬라 전용 충전소뿐만 아니라 전국의 공용 완속 충전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어댑터다.

테슬라코리아는 기존 차량 구매자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1차 구매 가능 대상자는 지난해 12월까지 차량을 인도받은 소유주이며 오는 5일 발송되는 SMS 설문을 통해 구매 접수할 수 있다. 

설문조사에 응답한 소유주들은 10일 발송되는 ARS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구매를 완료하면 착불 택배로 배송받을 수 있다. 

오는 4월부터는 2020년 1분기 인도 고객을 대상으로 1차 대상자와 동일한 방법으로 구매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격은 13만900원(부가세 포함)이며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보증이 제공된다. 구매개수는 차대번호(VIN)당 1개로 제한된다.

테슬라코리아는 고객에게 최대한의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1,2차 판매 이후에도 ARS 결제 및 우편 배송으로 충전 어댑터를 판매할 예정이며 테슬라 스토어 또는 서비스센터 내방을 통해서는 구매 불가능하다. 

또한, 공용 급속 충전기에 연결해 사용하는 CHAdeMO(차데모) 급속 충전 어댑터도 올해 4월 중으로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추후 별도의 안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