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실전용 추천 염색약 2+1 이벤트, 헤어트리트먼트 증정

  • 기사입력 2020.02.04 10:2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이 염색약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이 염색약 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셀프염색약추천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을 구매하면 트리트먼트추천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를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셀프염색의 전성기가 시작되어 이제는 셀프염색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을 정도로 폭넓은 세대를 아우르며 셀프염색약 시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그 규모가 커지고 있다.

이는 가성비를 높인 셀프 스타일링의 인구가 늘었다고 봐도 과언은 아니다.

이같은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아론샵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함께 컬러를 혼합, 폭넓은 색상표현이 가능한 염색약으로 많은 컬러를 연출할 수 있고 발색력 또한 우수해서 많은 사용자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염색약 기술의 발달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본인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 염색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즐기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미 국내외 전문 헤어샵에서 인정받은 아론 브랜드는 염색에 필요한 고농축 헤어앰플과 함께 염색모 파마모를 위한 약산성샴푸 그리고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등 이외에도 매직과 웨이브 파마 이미용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명실상부 전문헤어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염색약 추천 스넬 컬러트리트먼트 염색약 2+1 이벤트를 비롯, 소비자만족 4년 연속 1위 기념 축하글 이벤트로 축하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만5,000원 상당의 샴푸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탈모샴푸1+1증정, 이미용가전 10%할인, 신제품출시 기념 탈색약10%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넬염색약은 현재 네이버쇼핑 1위,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반복적인 염색에 대한 시간적, 비용적 부담을 최소화하여 부담 없이 셀프로 진행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은 높은 회복력의 달팽이 성분인 ‘뮤신’ 성분을 함유, 차별화된 효과를 볼 수 있고 저손상, 저자극, 노암모니아 셀프염색약으로 시술시 염모제의 냄새가 약하고 순하고 부드러운 향으로 시술의 부담을 줄였다.

식물성 성분으로 두피 자극,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하면서 간단한 방법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만큼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에서 선호도 1위로 꼽히며, 염색약추천 제품으로 온라인 판매 염색약 카테고리 4년 연속 최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스넬 염색약의 ‘뮤신’ 성분은 달팽이 등껍질 성분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함께 놀라운 회복력을 갖고 있는 성분으로 이를 염색약에 최초로 적용하여 염색시 손상된 모발의 회복력을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모발의 산성도 관리를 위한 약산성샴푸를 기본으로 두피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를 제공하고 있으며, 헤어스프레이 등 스타일링 제품 또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와 함께,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등 티타늄 시리즈로 출시된 각종 전자제품 또한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