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오토모빌,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상품 선보여

  • 기사입력 2020.02.03 10:0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요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만 21세 이상이라면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는 물론 사회초년생도 렌트, 리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차량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비용에 부담을 느끼거나 차량교체 주기가 빠르고 주행거리가 많은 일반고객들의 렌트, 리스 이용률이 증가하는 추세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의 경우 장기렌트, 장기리스 이용 시 간편한 회계처리, 신차교체 시 비용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특히 이용률이 높은 편이다.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전문기업 ‘스타오토모빌’에서는 2월 한달동안 그동안 스타오토모빌을이용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고객감사이벤트로 스타오토모빌에서 취급하는 전차종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오토모빌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국산차 및 수입차 전 차종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프로모션 대상 차량으로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BMW 330i, 아우디 Q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등 외제차들이 대거 포함돼 있다. 이외 프로모션 대상 차량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신차를 할부구매하는 대신 장기렌터카, 오토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스타오토모빌에서는 보증금, 선납금 등 초기비용없이 월 이용료만 지불하면 차량이용이 가능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무보증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심사기준을 대폭 낮추고 담보설정을 위해 필요했던 보증보험 발급을 없앴다.

장기렌트, 장기리스 이용률이 증가함에 따라 렌터카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해왔다. 이에 따라 최근 신규 렌터카 업체들이 대거 등장하며 스타오토모빌은 렌트, 리스 계약에 앞서 해당 업체가 믿을만한 곳인지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기업에서만 견적을 제공받는 기업이다. 또한 스타오토모빌은 계약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