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활력 충전 필요한 20대 남자 종합비타민 선물 세트 기획전

  • 기사입력 2020.02.01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내가 찾던 그 비타민! 100자 댓글 이벤트’를 비롯해 3-SET 구매시 10% 할인 및 동일정품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페쉬의 20대 남자 종합비타민 ‘아레스 포 맨’을 비롯해 연령별, 성별 멀티비타민 선물 기획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20대 남자 영양제인 'SPASH 아레스 포 맨'은 간편함과 멀티 기능성을 원하는 젊은 남성의 맞춤영양관리를 위한 성분이 한 알에 담겨 있다. 항산화 작용과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클로렐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B군이 강화되어 체력 저하와 영양 불균형이 걱정되는 남성들이라면 주목해볼만하다.

20대는 하고 싶은 것도 열정도 넘치는 시기로 다양한 활동으로 튼튼한 체력과 활력이 필요한 시기라고도 할 수 있다. 하지만 과도한 열정은 스트레스를 불러오고 이는 다양한 병과 질병을 불러온다.

전문가들은 스트레스와 야근, 학업에 시달리는 현대 남성들, 피로 회복을 위한 맞춤 비타민을 찾고 있다면 활성화 성분을 함유하고 활성산소 제거에 좋은 비타민 B군이 강화된 맞춤 멀티비타민 영양제 제품을 선택하면 도움된다고 전한다.

비타민 B는 수용성으로 인체에 저장되지 않으므로 몸에서 부족증상으로 반응이 나타나기 전에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B군은 B1(티아민), B2(리보플라빈), B3(니아신), B5(판토텐산), B6(피리독신), B7(비오틴), B9(엽산), B12(시아노코발라민) 등 여덟 가지로 유전자·적혈구·혈액 생성, 신경전달물질·헤모글로빈 합성 등의 역할을 하며 에너지·지방·단백질 등 대사에도 관여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일, 공부, 건강관리 어느 것 하나 빼놓고 싶지 않은 20대라면 건강에 좋은 음식을 챙겨먹는 것은 물론이고 영양을 고려한 맞춤형 영양제로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20대 군인, 남자 친구 선물로 종합비타민 상담이 많은데 감동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멀티비타민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식약처로부터 과학적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고시형 원료를 사용했는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사용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