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주도 표선 맛집 ‘신산포구 자연산횟집’, 다양한 해산물. 풍성한 서비스로 호평 자자

  • 기사입력 2020.01.31 10:2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푸른 바다와 멋진 풍경의 한라산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는 TV 프로그램을 통해 수 없이 방영되었을 만큼 수려한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국내 대표여행지다. 전복, 갈치, 고기국수 등 먹거리도 즐비해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추운 겨울철은 다양한 해산물들을 즐기기 좋은 계절 중 하나이며, 제주도의 경우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대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현재 딱새우와 고등어, 대방어 등은 깊은 풍미를 머금어 여행객을 불러모으고 있다.

해산물을 취급하는 다양한 음식점 중에서 성산 맛집으로 불리는 ‘신산포구 자연산 횟집’가 여행객과 현지인 사이에서 화제다.

해당 업체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딱새우를 비롯해 고등어회, 대방어 등 다양한 해산물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유의 선도를 자랑하는 해산물로 여행객과 현지인들 사이에서 제주도 맛집 및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입소문이 났다.

현재 제주 딱새우 맛집과 제주 고등어회 맛집으로도 불리고 있는데, 이 집의 딱새우는 신선하고 살이 통통해 높은 감칠맛을 자랑한다. 특히 매장에서 식사한 고객에게 딱새우의 머리로 라면을 끓여주고 있는데, 국물 맛이 시원하고 고소해 인기다.

고등어회는 자칫 잘못 숙성시킬 경우 비릿함을 느낄 수 있는데, 맛집으로 정평이 난 만큼 알맞게 숙성해 풍미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념장, 구운 김도 함께 제공해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등어회나 딱새우를 주문하거나 대방어와 딱새우를 주문한 고객에게 옥돔구이나 우럭구이를 택일 증정해 이용만족도가 높다. 포장한 고객들도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이 밖에도 광어나 참돔, 우럭, 다금바리, 돌돔 등 모듬회는 포장 또는 배달이 가능하며, 매장이 포구 앞바다에 위치해 바다와 함께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현지인이나 관광객 사이에서도 성산일출봉을 찾을 때 꼭 들러야 할 곳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