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스테이션,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 추가 증정

  • 기사입력 2020.01.30 15:2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티스테이션이 2020년을 맞아 오는 2월 29일까지 한국타이어의 히트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히트상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2020년을 맞아 오는 2월 29일까지 한국타이어의 히트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히트상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대상 타이어는 승용차용 타이어 벤투스S2 AS, 벤투스V2 AS, 벤투스S1 에보3, 키너지4S 2 4종과 SUV 타이어 벤투스S2 ASX, 다이나프로HL3 2종 등 히트상품 총 6종이다.

티스테이션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행사 대상 타이어 4개 구매시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혹은 무릎 담요, 넥워머, 성애제거기, 핫팩 등으로 구성된 겨울용품 키트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을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구매고객에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행사 대상 타이어 4개 구입시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 교체가 가능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1천원에 제공하는 ‘스마트 픽업 서비스 1,00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입 후 해당 상품 및 장착점에 관한 온라인 리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권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