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이오,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되는 올인원클렌저 주목
닥터바이오,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되는 올인원클렌저 주목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01.3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겨울 날씨와 건조함이 지속됨에 따라 독감 및 다양한 감염 병 예방을 위한 올바른 씻기문화가 강조되고 있다. 여러 질환들은 평소 손의 청결관리만 관리해도 어느 정도 예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에 틈틈이 클렌저를 사용하여 청결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실제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물비누, 천연클렌저 등으로 30초 이상 제대로 손을 씻으면 묻은 세균의 99.8%를 없앨 수 있고 수인성 감염 병의 50~70%, 호흡기 질환의 21%를 예방할 수 있다고 언급된 바 있다.

이에 자연 유래 성분만을 고집하는 패밀리 더마 화장품 브랜드 닥터바이오의 천연클렌저가 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주목 받고 있는 올인원워시는 피부가 약한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제품이다.

닥터바이오 올인원클렌저는 알칼리성 산도를 띄는 일반 시중 세정 제품이 아닌, pH5.5~6.5의 피부 유사 약산성포뮬러로 피부 보호막은 보호하고 노폐물을 확실히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닥터바이오 클렌저는 자연유래 성분의 함유로 연약하고 민감한 얼굴 바디 머리 손 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며,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안전하고, 자연상태에서 쉽게 분해되어 환경까지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