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오토모빌’ 1월 프로모션 종료 D-1,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저가 비교견적 제공

  • 기사입력 2020.01.30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스타오토모빌에서 2020년을 맞아 진행하는 최저가 비교견적 및 무보증 장기렌터카,자동차리스 특가프로모션이 종료를 하루 앞두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에서 취급하는 수입차 및 국산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최저가 견적으로 비교하여 고객니즈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스타오토모빌에서 2020년을 맞아 진행하는 최저가 비교견적 및 무보증 장기렌터카,자동차리스 특가프로모션이 종료를 하루 앞두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에서 취급하는 수입차 및 국산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최저가 견적으로 비교하여 고객니즈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오토모빌에서는 초기비용 0원 프로모션도 진행 중으로 보증금, 선납금 등 초기비용 없이 월 이용료만 지불하고 차량을 이용하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스타오토모빌 무보증 장기렌트, 장기리스는 심사기준을 대폭 낮추고 담보설정을 위해 필요했던 보증보험 발급을 없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무보증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신차장기렌트카, 신차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렌트와 리스는 지불한 금액의 100% 비용처리가 가능하여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들이 간편한 회계처리를 위해 선호하는 편이다.

더불어 신차 할부구매 대신 장기렌터카나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일반 고객들의 이용률도 높아지는 추세다.

스타오토모빌은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계약 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실시간 비교할 수 있는 스타오토모빌 자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