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동명쾌유마사지 삼성점, 설 연휴 이후 부모님 효도 마사지로 눈길

  • 기사입력 2020.01.28 10:3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설 연휴 동안 가족, 친척들을 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이들도 많고 그러지 못한 이들도 많다. 특히 연휴 동안 부모님에 대한 잊고 있던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되며 부모님 효도 마사지를 알아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강남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삼성점이 이목이 쏠렸다. 구동명쾌유마사지 삼성점은 26년 동안 마사지와 경락을 갈고 닦아오며 마사지 건강요법인 쾌유 수기요법을 진행해주며 관리해주는 곳으로 알려졌다. 이에 명절 연휴 이후 많은 이들이 효도 마사지를 진행하기 위해 해당 지점을 찾는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삼성동마사지 구동명 삼성점 관계자는 “동양 의술인 경락, 경혈 이론을 바탕으로 단순히 근육을 풀어주기보다는 만성 근육 통증 및 체형교정에 15년 경험과 노하우를 접목해 진행하고 있으며 목, 어깨, 허리, 골반 등 뻐근함이나 결림, 저림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와 단체 룸은 물론 1인 룸, 커플 룸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부모님 지인들과 함께 단체 효도 마사지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다. 또한, 청담동과 코엑스 인근에 있어 청담마사지, 코엑스마사지 업계 중 많은 분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에 보답 하고자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