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포렌식코리아’, 동영상 유포 협박 및 피싱 피해 발 빠른 구조 실시

  • 기사입력 2020.01.28 21: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IT보안업체 ‘디포렌식코리아’가 몸캠범인들에게 협박을 받고 있는 피싱사기 해결을 위해 실시간 동영상 유포 피해구조를 나섰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IT보안업체 ‘디포렌식코리아’가 몸캠범인들에게 협박을 받고 있는 피싱사기 해결을 위해 실시간 동영상 유포 피해구조를 나섰다.

디포렌식코리아는 빠른 긴급 구조를 위해 전문 IT보안가들로 구성해 피싱 범죄에 적극 대응에 나서고 있다.

몸캠피싱은 성적인 음란 화상 통화를 통해 협박해 돈을 뜯어내는 형태로, 청소년 학생들에게도 무방비로 노출되고 있어 사건 발생 후 빠른 구조가 어려운 상황이다.

실제로 학생들의 경우 핸드폰의 사용량이 활발해지고 사춘기를 겪는 경우가 많아 성적호기심으로 인해 피해가 증가하고 있다.

디포렌식코리아는 몸캠피싱 피해자들을 구조하기 위해 협박단의 수법과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있다.

특히,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24시간 맴콤패싱 대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피해 당사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증거 수집 및 법적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동영상유포협박을 당한 이후에 동영상 삭제 처리 후 유포 경로를 완벽하게 차단하고 있어 삭제 이후에도 잘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을 진행해 완벽한 차단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디포렌식코리아 관계자는 “몸캠피싱 범죄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며 “모바일로 시작되는 디지털범죄인 만큼 사진 및 몸캠영상을 일절 촬영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피해를 입었다면 빠르게 IT보안가에게 구조요청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 디포렌식코리아 대표 홈페이지에서 몸캠피싱에 대한 구조 방법 문의 및 여러 정보를 참고해 대응 방법을 공개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