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여행객 부담 경감 설맞이 이벤트 개최

  • 기사입력 2020.01.28 12: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설맞이 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을 제공해이용 만족도가 높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2018년 12월부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요금을 인상했다.

현재 평일 기준 하루 2만원,주말 기준 하루 3만원이 부가되고 있는데 이는 국내 공항들 중에서도 가장 비싼 요금에 속한다.

아이 및 노약자 동반한여행객이나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은 대중교통(버스,지하철)을 이용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주차인상의 여파에 직면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해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기에도 걱정이 앞선다.

불법 주차대행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들은 이미 매스컴을 통해 수 차례 다뤄졌다.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이 대표적이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설맞이 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을 제공해이용 만족도가 높다.

현재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3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는 세심함이 돋보인다.

만약 김포공항 주차비에 부담을 느꼈다면 이벤트에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했으며 주차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이 모두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기 위해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포공항 뿐만 아니라 인천공항 주차비 등의 이용과 관련된 문의도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