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합격생 간담회, 예비항공과 입시생 600명이상 신청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합격생 간담회, 예비항공과 입시생 600명이상 신청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0.01.2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매주 목요일 4차례에 걸쳐 진행 된 2021학년도 대비 합격생 간담회에 매회차 마다 자체 특강 인원 최고 기록을 갱신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최근 1월 23일 4차 간담회는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비롯해 극동대 항공운항서비스학과, 중부대 항공서비스학과, 백서대학교, 호서대학교, 광주여대 합격자들이 참여를 하여 4년제 항공과 대학을 목표로 준비 중인 많은 지원자들에게 실질적인 노하우와 경험담들을 알려주었다.

지난 12월 19일 진행된 1차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간담회에 이어, 1월 9일 2차 인하공업전문대학,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합격자 16명이 참여한 간담회부터 150여명 이상이 참여를 하면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을 하여 3차 2년제 대학, 4차 4년제 대학 합격자 간담회에는 200명 이상이 몰리면서 항공승무원 교육업계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대규모로 진행이 되면서 역대급 특강으로 자체 기록을 세웠다.

2020학년도 항공과 수시 전형에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자체 기록을 갱신했던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매주 목요일마다 학교별, 주제별로 나뉘어져 진행이 된 만큼 SNS에서 계속 실시간으로 후기들이 올라와 1월 한달 내내 화제가 되면서 겨울방학 집중 대비반 등 정규과정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의 한 관계자는 “20학년도 수시에서만 20여명이 넘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생을 배출했다는 것이 알려진데다, 준비 방법이 각자 다르기에 본인에게 적합한 준비 방향을 찾기 위해 많은 학생들이 몰리고 있다.

면접관의 시선과 차이를 줄이기 위해 해당 간담회 뿐만 아니라, 현직으로 교육 중인 교수님들을 초빙해 예비승무원대회와 모의면접을 진행하고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특강 프로그램으로 실전에 대한 감각과 스킬을 익히고 상황 대처 능력 및 학생별 변별력을 높여, 실전 면접에 보다 익숙해질 수 있도록 지원을 해 많은 학생들의 추천으로 인한 관리의 중요성이 잘 알려졌고, 이로 인해 대부분의 클래스들이 조기마감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소수정원제 승무원과외식 수업으로 정해진 수강생 인원만 접수를 받고 있어, 수강신청을 원한다면 (강남, 인천, 부평, 부천)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이때 인하공전 수시등급, 한서대학교 수시등급,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각 대학교들의 기출문제 신청 또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