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열일 행보…그녀의 변신은 어디까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열일 행보…그녀의 변신은 어디까지?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01.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리박스 브랜드 엠버서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슈스스)’ 한혜연의 열일 행보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혜연은 요즘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쁜 인플루언서 중 한 명이다. 패션사업, 예능방송, 유튜버 등을 겸하고 있는 그녀는 ‘2019 MBC 방송연대상’에서 멀티테이너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한혜연을 검색하면 따라다니는 키워드에는 늘 패션이 있다. ‘한혜연 원피스’, ‘한혜연 가방’ 등이다. 실제 그녀가 운영하는 개인 유튜브 채널 ‘슈스스 TV’에는 명품백 입문자를 위한 특강부터 평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올라와 있다.

또 한 가지, 한혜연을 수식하는 검색 키워드는 다이어트다. 최근 그녀는 유튜브 콘텐츠 ‘슈스스 다이어트 비법大공개’를 통해 12.5kg을 감량한 비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프로의 모습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했던 점이 되레 체중증가로 돌아오는 과정에 대해 솔직 담백하게 얘기한다.

그녀는 흐트러진 정신을 모으기 위해 아침부터 초콜릿이나 초코우유를 먹었고, 다이어트를 핑계로 피자나 치킨 한두조각으로 점심·저녁식사를 대신했고, 집에 가서 배가 너무 고파서 밤늦게 과자를 찾았다.

결국 두 자릿수 체중증가를 맞이한 한혜연은 간헐적 단식에 들어갔고, 운동과 다이어트 보조제를 병행하면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 실제 그녀는 ‘다이어트 집착연구소’ 컨셉의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변화된 그녀의 바디라인은 개인 인스타그램 속 일상사진 속에서 여실히 존재감을 드러낸다. 한층 날렵해진 턱선과 몸매는 팬들로부터 ‘슈스스 스타일’을 한 단계 더 진일보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단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팬들은 그녀가 일궈온 모든 것들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성공한 패션 사업가이자 스타일리스트, 교수, 방송인, 인기 유튜버…. 한혜연을 수식하는 단어는 점점 늘고 있지만, 팬들이 가장 높이 사는 점은 그녀가 타인을 대하는 태도와 매순간 최선을 다해 임하는 자세이다. 이 때문에 수많은 브랜드들이 한혜연을 앞다퉈 찾는 이유가 아닐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