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분양 중

  • 기사입력 2020.01.23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상가는 일반적으로 입지와 상권, 유동인구 등 배후수요의 많은 영향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아파트의 단지 내 상가가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 내고 있는데, 단지 내 상가는 단지의 크기 및 입주민의 수가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대하는 수요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단지 내 상가는 입주민의 고정수요가 높기 때문에 곧 입지와 상권, 유동인구를 이미 갖췄다고 말할 수 있다.

대방건설이 선보인 세종대방디엠시티의 경우 대중적으로도 친숙해 주변상가에 비해 투자자들의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세종대방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보행자와 상가 이용객을 고려한 설계로 편리한 상가이용을 통해 상권이 효율적으로 운영이 가능하여 투자자와 이용객까지 사로잡는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 유명 프랜차이즈인 스타벅스, 롯데리아, 김형제 고기의철학 등이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내 오픈하였다. 꼼꼼한 대기업에서 주변 상권 분석 과 고객, 수요 매출 대비하여 고려한 장소가 보람동에 위치한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이다.

그만큼 대기업 or 프랜차이즈 업체 에서도 3생활권의 랜드마크로 ‘세종 대방디엠시티’를 평가 하고 있는 중이다. 그뿐만 아닌, 트렌디한 상권들이 입점이 협의 중에 있으며 분양과 임대 문의가 뜨겁다.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의 대표적인 금융혜택으로 세종시 최초로 ‘담보대출이자지원’ 금융혜택프로그램이 있다. 투자자들의 금융 부담을 해소시키며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과감한 정책을 펼쳐 걱정 없이 안정적으로 수익률을 보장뿐만 아닌, 극대화 하여 임차인들에게는 큰 수혜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또한, 최적의 교통망과 담보대출 5년간 이자지원, 핵심적 입지조건을 제공한 세종 대방디엠시티는 세종시를 포함하여 대전, 충청, 나아가 수도권 등에서도 찾는 초대형 랜드 마크 상가로 거듭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