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콜밴 블랙링크, 기존 및 신규 회원 대상 설날 할인 이벤트 실시
인천공항 콜밴 블랙링크, 기존 및 신규 회원 대상 설날 할인 이벤트 실시
  • 이상원 기자
  • 승인 2020.01.2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콜밴 서비스 블랙링크는 여행 시작 전 공항까지 이동해야 하는 교통편부터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날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인천공항공사에 따르면 이번 설 연휴기간인 23일부터 27일까지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승객은 약 103만 명 후반대로 예상된다.

설날 등의 연휴기간에는 공항에 인파가 몰려 혼잡을 빚기 쉬우며 차량도 많아 마땅한 주차공간을 찾기 힘들다.

이에 인천공항 콜밴 서비스 블랙링크는 여행 시작 전 공항까지 이동해야 하는 교통편부터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날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설날맞이 할인 이벤트’는 공항콜밴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블랙링크에서 마련한 이벤트로 새벽시간이나 아침 이른 시간에도 24시간 운행하고 있어 언제든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공항 주차요금 걱정없이 맘 편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는 점으로 공항 밴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매년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

블랙링크 소속 운전기사들은 10년 이상 베테랑 경력을 보유한 전문 인력으로 체계적인 차량 및 교육을 정기적으로 받고 있어 더욱 믿고 이용할 수 있다.

영어 소통도 가능하여 해외 바이어 고객이나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들을 위해 차량 당 최대 2개 무료 카시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토교통부 정식 인가를 취득하여 보험까지 확실하게 보장된 탄탄한 운영 서비스를 자랑한다.

블랙링크의 인천공항. 김포공항 콜밴 서비스는 홈페이지 실시간채팅을 통해 언제든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며 대표번호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다.

새벽이나 심야시간 할증료 없이 책정된 비용으로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블랙링크와 이번 설날 연휴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