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블리 부건FNC, 新 조직문화 핵심가치 ‘SMART’ 선정...조직문화 개선

  • 기사입력 2020.01.22 20:1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임블리’를 운영중인 부건에프엔씨가 2020년 新 조직문화 핵심가치로 ‘SMART’를 선정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임블리’를 운영중인 부건에프엔씨가 2020년 新 조직문화 핵심가치로 ‘SMART’를 선정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건에프엔씨는 조직문화를 개선해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핵심가치로 선정한 SMART는 Solution(문제해결), Moral values(도덕적가치관), Achievement(성과 창출), Role & Responsibility(역할과 책임), Transformation(변화 선도)의 약자이다.

SMART의 핵심가치는 다음과 같다.

▲Solution: 당면한 문제를 적극적인 원인을 파악과 능농적 자세로 해결 ▲Moral values: 높은 수준의 도덕적 가치관으로 생활해 상호존중을 기반으로 업무 관계자와 소통하는 자세 ▲Achievement: 업무 목표를 명확하게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방향을 선정하고 달성 가능한 전략을 수립하고 동료들과 협업해 성과를 거두는 자세 ▲Role & Responsibility: 각자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업무를 진행하고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는 자세 ▲Transformation: 환경 변화에 맞춰 빠르게 적응하고 최선의 방법을 찾아가는 자세다.

임블리 관계자는 “패션, 뷰티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할 수 있도록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겠다.”라며 “당사의 장점을 토대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