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인·수원중고차 굿모닝총각들, 중고차전액할부상품 이용 노하우 전해

  • 기사입력 2020.01.23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차량을 구매할 때도 신차에 비해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낼 수 있는 중고차가 인기를 얻고 있다. 중고차는 동일한 예산을 기준으로 신차 대비 한 단계 높은 차량을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다.

중고차 시장은 현재 신차 거래량보다 약 2배 많은 거래량을 유지할 정도로 크게 성장하였는데, 중고차할부상품들이 출시한 이후 거래량은 더욱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중고차할부상품은 사회초년생들이나 저신용자 등 목돈을 마련하기가 어려운 이들도 이용이 가능하며, 근래에는 중고차 전액할부 상품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이러한 가운데, 용인중고차매매사이트 ‘굿모닝총각들’은 자체 할부사를 보유해 사회초년생과 저신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업체는 저신용자 할부 승인율 높은 곳 및 중고차 여유자금 전문업체 등으로 불리고 있다.

저신용자나 개인회생자에게 다양한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음은 물론이고 중고차할부이율을 낮춘 저리상품을 간소화된 중고차할부조건으로 안내하고 있다. 현재 저신용자도 이용이 가능한 중고차할부상품들을 비롯해 개인회생자도 이용이 가능한 중고차할부나 신용회복, 자체할부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원중고차 '굿모닝총각들'은 중고차의 스펙이 성능기록부와 상이할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어 믿을만한 중고차업체이자 양심딜러로 관심을 받아왔다. 방문예약을 완료한 차량들이 현장에 없거나 정보가 다른 경우에도 고객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굿모닝총각들’ 관계자는 “신용도가 낮은 저신용자 및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을 신청한 신용회복자의 경우 더욱 신중하게 중고차전액할부상품을 이용해야 한다”라며 “기간에 따른 예상 이자나 납입료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하고 본인이 지불한 능력을 갖췄는지 냉정하게 판단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저신용자를 위한 상품들은 대개 할부이자율이 높아 할부상품 진행 시 할부이자 및 약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