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처드림, 식단 조절 없이 간편하게 섭취하는 오일만주스 눈길

  • 기사입력 2020.01.24 1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맛있고 기름진 명절 음식 앞에서 올해에는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새해 다짐이 흔들리는 설 연휴가 찾아왔다.

열심히 하던 운동과 식단관리가 아깝지만 명절 음식도 즐기고 싶은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독소 배출에 효과가 있으면서도, 별도의 식단 조절이 요구되지 않는 디톡스주스인 오일만주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오일만주스에는 불용성 식이섬유가포함되어 있어 ‘천연 이뇨제’라 불릴 만큼 독소 배출에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는 파슬리와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어 백색 지방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레몬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식단 조절이 필요한 여타 해독주스들과는 달리 특별한 식단 조절이 요구되지 않아 더욱 큰인기를 얻고 있는 오일만주스는 파슬리 60g과 레몬 1개, 물 300ml를 넣고 믹서기에 갈면 완성되는 해독주스로 5일간 공복에 마시면 된다 하여 ‘5일만주스’라 불리운다.

예뻐진 모습으로 화제가 된 구구단 미나의 다이어트 비결로도 알려지며 더욱 큰 사랑을 받은 네이처드림 오일만주스는 재료 손질이 귀찮은 이들을 위해 10g, 1회분씩 파우치에 개별 포장된 분말타입의 제품이다.

이에 더해 다른 첨가물 없이 주원료만을 온전히 담은 제품으로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이처드림 오일만주스는 네이처드림 스토어팜 또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 올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