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극딜나라' 아이폰11. 아이폰8 등 애플 인기모델 최대 100%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20.01.23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국내에서는 스마트폰 성지로 불리는 곳들이 한발 앞서서 아이폰 인기모델들에 대한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 대표적으로 '극딜나라'가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지난해 세계 최초로 삼성전자가 선보인 5G는 2019년 하반기 전 세계에서 화제가 됐다.

단순히 출시뿐만 아니라 상용화까지 성공시킨 삼성전자는 5G 기술력을 등에 업고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갤럭시폴드, 갤럭시A90 등 5G 모델들로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을 휩쓸었다.

국내에서는 단연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동남아, 북미, 유럽 등 세계 곳곳에서 상위권에 랭크된 자료가 이를 증명했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에도 삼성전자는 갤럭시S시리즈 신모델인 S20을 2월에 공개한다고 밝히며 다시금 스마트폰 시장을 휩쓸 준비를 하고 있다.

작년 5G 상용화가 기존 목표치를 훨씬 뛰어 넘으며 매우 빠른 속도로 보급화된 것이 포인트였다면, 올해 2020년은 스펙에 있다.

벌써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은 갤럭시S20에 대한 유출자료가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 그 중에서 카메라 스펙이 단연 눈에 띈다. 무려 1억800만 화소로 전해진다.

지금껏 나온 스마트폰 시리즈의 카메라 화소는 천만화소대가 대부분이었기에 이러한 1억800만 화소 정보는 전 세계 스마트폰 유저들을 다시금 놀라게 했다.

한편, 국내에서는 스마트폰 성지로 불리는 곳들이 한발 앞서서 아이폰 인기모델들에 대한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 대표적으로 '극딜나라'가 있다.

이는 평소 휴대폰 좌표 및 휴대폰 시세표로 유명한 커뮤니티이다.

아이폰11 시리즈 30만원, 아이폰8 가격 0원, 아이폰7 가격 0원, 아이폰XS, XR시리즈 30만원 등 새해를 맞이하여 파격적인 할인율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이러한 할인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극딜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