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요금 이달 말일까지 설 맞이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0.01.27 1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이 이달 말일까지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이용객에게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과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요금은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이 부과될 예정이며, 주차대행 무료서비스는 3일 이상 이용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된다.

관계자는 “대중교통(지하철, 버스)을 이용하기가 어려웠던 아이 및 노약자 동반 여행객과 수화물 많은 여행객은 2018년 12월 김포공항 주차비 인상여파로 차자 이용에 부담을 느꼈다”라며 “공영주차장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또한 SK주차장은 불법주차대행업체들과 달리 모든 기사들은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가 발생해도 모두 보상이 가능하며,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해 주차된 차량들을 관리하고 있다.

4시부터 24시까지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여행 당일에도 주차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등의 이용과 관련된 문의도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끝으로 관계자는 “일부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사례들이나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 다양한 사례들로 피해를 입히고 있어 주의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