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도빌라매매, DS 하우징 무료 빌라투어 및 직영분양으로 관심

  • 기사입력 2020.01.22 15:3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요즘에는 사람들이 가격이며 경쟁률이 너무 높은 서울에서 집을 구하기 보다, 경기도에서 자신만의 보금자리를 찾는 경우가 많다. 이에 경기도 내에서도 신도시나 이미 많은 인프라가 형성된 지역을 선택해 다양한 아파트, 빌라 등을 찾아보는 이들이 많다.

이에 경기도빌라매매를 알아보는 이들은 믿을 수 있는 곳을 찾아보는데, 특히 신축빌라일수록 더욱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아 안심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경우가 많다. 이에 ‘DS 하우징’에서는 투명한 계약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

대표적인 방법이 직영분양으로만 안내하는 것이며, 건축주, 건설사 직분양 현장만을 안내하고 있어 큰 부담 없이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 또한 투자자 역시 DS 하우징의 도움을 받아 안전한 거래를 하고 있다.

최근 DS 하우징의 도움을 받아 신축 빌라를 분양 받은 A씨는 “DS 하우징 덕분에 내 집 마련에 성공할 수 있었다. 15년간 살던 집을 매매하는 것부터 신축빌라 분양까지 DS하우징에서 해결해 큰 어려움 없이 새 집을 마련할 수 있어 다행이었다. 서울, 경기, 인천지역을 전부 비교해보고 분양을 받을 계획이었는데 처음 알아본 부동산에서는 지역 제한이 너무 컸지만 DS하우징에서는 모든 지역 안내를 받았기에 비교하는 부분에 있어서 수월했다”고 전했다.

현재 DS 하우징에서는 무료 빌라투어도 실시하고 있어, 투자자와 실거주자 모두 적극 활용하고 있다. 혼자서 현장에 찾아가기 어려울 경우 전문가와 함께 빌라 투어를 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도움을 받고 있다.

특히 신축빌라 분양 시 정확하지 않은 안내로 인해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안전하고 투명한 계약을 위해서는 빌라전문가와 동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DS 하우징에서는 안심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 함께 건물을 살펴보고, 계약 전 토지 또는 집합건물 등기부등본 준공여부 불법건축물 등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거래를 도와주고 있다.

한편 DS 하우징에서는 분양위임장과 분양 업체 직원의 신분증을 꼭 지참해 소비자와 신뢰를 구축하고 있으며, 전화상담부터 매물 검색, 빌라투어, 현장상담, 계약진행, 법무사대출진행, 등기이전, 입주,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