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설 맞이 이벤트로 요금 50% 인하

  • 기사입력 2020.01.25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지난 2018년 12월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쾌적한 주차환경을 조성하겠다는 명목으로 이용요금을 인상했다. 현재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이 책정되었으나 개선은 크게 이뤄지지 않았다. 이 때문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에 어려움을 느꼈던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과 노약자 또는 아이 동반 여행객은 부담만 가중됐다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 부담을 덜고자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기에도 어려움을 느낀다.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해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부과를 받거나 주차된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직원 등 피해사례들이 미디어를 통해 알려졌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평소 신뢰도 높은 운영과 저렴한 이용요금을 자랑했던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행객에게 이벤트 소식이 알려지면서 김포공항 주차요금을 덜 수 있겠다는 의견이 주를 이루고 있다.

여행객을 위해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 및 주차대행비 무료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주차장을 방문한 주차고객에 한하여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할인된 요금은 평일 10,000원 및 주말 15,000원이며, 주차대행 무료 서비스는 3일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여행길에 오를 수 있도록 주차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이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해 신뢰도를 높여주고 있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재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기 위해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다”라며 “김포공항 및 인천공항 주차비 등의 이용과 관련된 문의도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