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다양한 혜택 설 맞이 이벤트 실시 중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다양한 혜택 설 맞이 이벤트 실시 중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01.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이 설 연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용객에게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과 주차대행비 무료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할인이 적용된 요금은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이 부과된다. 또, 주차대행 무료서비스는 3일 이상 이용한 고객에 한하여 모두 제공되고 있다.

관계자는 “아이 및 노약자 동반 여행객과 수화물 많은 여행객 등 대중교통(지하철, 버스)을 이용하기가 어려웠다.”라며 “이들은 자차로 공항을 찾는 경우가 잦아 2018년 12월 진행한 공영주차장의 김포공항 주차비 인상 여파에 부담을 느껴왔는데,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이 없이 누구나 공항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SK주차장은 불법주차대행업체들과 달리 모든 기사들은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해 안심하고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

4시부터 24시까지 고객센터가 운영되어 편안하게 접수가 가능하며, 여행당일에도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급작스러운 일정에도 편안하게 공항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도 진행을 앞둬 인천공항 주차비 등 이용과 관련된 문의도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끝으로 관계자는 “일부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사례들이나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으로 여행객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으니 믿을만한 업체를 선정해 이용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