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오토리스, 경자년 설맞이 자동차리스 최대 특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0.01.22 10:5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에스오토리스가 설 연휴를 맞아 국산차 및 외제차 오토리스 할인가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에스오토리스가 설 연휴를 맞아 국산차 및 외제차 오토리스 할인가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에스오토리스는 고객들이 원하는 차량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 취급하고 있는 전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에스오토리스는 파격적인 계약기간과 저렴한 리스 금액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일반적인 리스 계약기간이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인 반면,ㅍ에스오토리스의 ‘반납형 리스’는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자유롭게 이용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

더불어 에스오토리스는 차량을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차량수리가 필요한 경우, 수리비용이 비싼 수입차의 경우에도 보다 저렴한 국산차 수리비용으로 정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차 할부구매, 장기렌트카 상품에 비해 자동차 리스는 저렴한 월 이용료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리스의 경우, 감가상각비, 임차료, 유료비, 자동차세까지 1천만 원 이내에서 경비처리가 가능하고, 세금감면 혜택이 있어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에게 유리하다.

또, 리스로 차량을 이용하다 사고나 고장이 날 경우, 보험으로 수리를 하거나 자가 정비를 진행할 수 있으며, 과태료는 리스비용에 포함되기 때문에 이후에도 계속해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이 고객명의가 아니기 때문에 건강보험료나 재산세 할증이 없으며, 리스이용료에 보험료가 포함되지 않아 개인보험료율이 좋은 고객이라면 더욱 유리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에스오토리스에서는 초기비용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보증금, 선납금 설정없는 무보증 장기리스 상품 이용을 권장하고 있으며, 무보증 리스의 경우에도 특가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다.

리스 계약 후에도 에스오토리스에서는1년마다 무료 방문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엔진오일 교환, 24시간 콜센터 운영 등 고객만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스오토리스는 전국 에스오토리스 지사를 모집하고 있다. 에스오토리스 전국지사사업은 본사에서 직접 오프라인 시장노하우 전수 및 분기별 지사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지사 오픈 시 프로모션 혜택 제공, 실제적인 고객DB를 제공하는 등 신규 지사의 안정화에도 발 벗고 나설 예정이다.

지사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