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월호 발간

  • 기사입력 2020.01.21 15:2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공식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2020년 1월호를 발간했다.

올해 들어 첫 번째 발행되는 ‘with Han Sung’ 1월호 ’New Year, New Chances’는 2020년 새해에 다양한 영역에서 보여지는 트렌드와 변화를 주제로 한 컨텐츠를 담고 있다. 

먼저, 차량 관련 페이지에서는 새해에 변경된 자동차 관련 제도와 함께, 제네바 모터쇼, 밀레 밀리아, 국미국제오토쇼 등 기대해볼 만 한 2020년 해외 모터쇼에 대해 살펴본다. 

더불어, ‘반자율 주행’기능의 특장점과 S 560 4MATIC Long 차량을 상세히 설명하는 등 자동차 및 메르세데스-벤츠에 관심 있는 독자들에게 유익한 컨텐츠가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다.

한성자동차의 디지털매거진은 자동차 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한 흥미로운 컨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이번 1월호에서는 2020년부터 달라지는 생활 경제 정보, 패션 트렌드 및 2020년 트렌드 키워드를 분석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독자들은 위드한성을 통해 다양한 영역에서 나타나는 새해의 새로운 트렌드를 짚어볼 수 있다.

한성자동차는 디지털매거진을 통해 자사의 새로운 소식을 알리는 등 독자와 소통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대전유성 서비스센터의 최근 확장이전 및 기념 이벤트 소식, 작년 연말 진행 된 한성자동차의 사회공헌 장학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다채롭고 마음 따뜻한 행사와 관련한 소식도 전한다. 자세한 내용은 ‘with Han Sung’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새해에도 공식 디지털매거진 및 다양한 SNS채널들을통해 독자와 소통할 것”이라며, “특별히 이번 위드한성 1월호는 새해의 트렌드를 다양한 영역에서 살펴볼 수 있어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