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오토모빌, 외제차 오토리스 1월 마지막 특가프로모션 돌입

  • 기사입력 2020.01.22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전문기업 ‘스타오토모빌’에서 외제차 오토리스 특가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월 수입차 오토리스 특판으로 인기 외제차량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스타오토모빌에서 취급하는 전 차종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장기렌트카와 자동차 리스는 만 21세 이상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는 물론 사회초년생까지 원하는 차량을 렌트사에서 대신 구매하여 일정기간 동안 고객에게 대여해주는 상품이다. 렌트, 리스 이용자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 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반납이나 인수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가 장기렌트카, 장기리스를 이용할 경우 이용기간 동안 지불한 금액의 100% 비용처리가 가능해 간편한 회계처리가 가능하며, 신차교체 시 초기비용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이용률이 높다.

이외에도 차량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비용에 부담을 느끼거나 차량교체 주기가 빠르고 주행거리가 많은 일반 고객들의 선택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기업에서만 견적을 제공받고 있으며, 상담 시 차량 색상과 같은 부가옵션, 신용등급, 이용목적, 차량연비, 정비서비스 포함 유무 등을 고려한 개인맞춤형 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신차 할부구매 대신 장기렌터카, 자동차리스를 선택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사고율이 높은 운전자도 보험료 할증이 없어 합리적인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스타오토모빌은 고객들의 초기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증금, 선납금 등 초기비용없이 월 이용료만 지불하면 차량이용이 가능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고객 심사기준을 대폭 낮추고 담보설정을 위해 필요했던 보증보험 발급을 없애는 등 보다 많은 고객들이 무보증 렌트, 리스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계약 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실시간 비교할 수 있는 스타오토모빌 자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