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경제 원장 래오이경제, 이마트트레이더스 하남점서 로드쇼 진행

  • 기사입력 2020.01.21 18:00
  • 최종수정 2020.01.21 21: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프리미엄 건강브랜드 래오이경제가 첫 오프라인 로드쇼를 진행 중이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프리미엄 건강브랜드 래오이경제가 첫 오프라인 로드쇼를 진행 중이다.

1차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 스타필드점에서 열리는 로드쇼는 2020년 1월 6일부터 2020년 1월 26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래오이경제는 한의사 이경제원장의 28년 노하우가 집약된 건강식품 브랜드로 이경제 원장이 직접 원료 선별부터 배합, 디자인까지 참여하고 있는 이경제원장의 원칙과 소신이 담긴 건강브랜드이다.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녹용, 홍삼 등 여러가지 전통 원료를 이용한 건강식품을 출시했으며, 더 많은 소비자들을 찾아가기 위해 이번 로드쇼 행사를 기획했다.

총 6가지 베스트 셀링 제품을 선정하여 개최하는 이번 래오이경제의 로드쇼는 홈쇼핑에 런칭되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더힘찬흑염소진액, 더힘찬녹용구미와 함께 황제신로환, 황제신로진액, 황제진액 쌍화, 어린이 제품인 아이녹용홍삼 총 6가지 제품이다.

이번 행사 제품은 온 가족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에 맞는 건강식품으로 구성되었다.

지난 12일에는 이경제 원장이 직접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점을 방문해 제품 문의에 대한 답변 등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6일 하남 스타필드를 시작으로 열린 이번 로드쇼에서는 홈쇼핑 인기 품목인 더힘찬녹용구미를 직접 시식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 불편해하던 소비자들을 위한 절호의 기회이다.

로드쇼는 이마트트레이더스 하남스타필드점에서 1차로 1월 26일까지 진행되며, 2차는 2월 3일부터 2월 16일까지는 이마트트레이더스 송림점(인천), 3차는 2월 17일부터 3월 1일까지는 이마트트레이더스 고양스타필드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