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요금 인하·꼼꼼한 운영 등으로 호평

  • 기사입력 2020.01.21 1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2018년 12월부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이용요금을 인상했다. 이에 따라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이 책정되어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 및 노약자 또는 아이와 동반한 여행객 등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에 불편함을 호소했던 여행객들은 곤란한 상황이 길어지고 있다.

이들은 공영주차장 대비 저렴한 김포공항 주차비를 자랑하는 대행업체들로 눈길을 돌리고 있으나 피해사례가 최근 부쩍 늘었다. 피해사례는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해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부과를 받거나 주차된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직원 등 다양하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신뢰도 높은 운영과 저렴한 이용요금으로 눈길을 끈다.

현재 SK주차장은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 및 주차대행비 무료혜택을 이용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직접 주차장을 방문한 주차고객은 평일 10,000원 및 주말 15,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단, 주차대행 무료 서비스는 3일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제공되니 유의해야 한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여행길에 오를 수 있도록 주차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이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또,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했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재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기 위해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라며 “김포공항 뿐만 아니라 인천공항 주차비 등의 이용과 관련된 문의도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