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능과 디자인까지 갖춘 'PON 공기청정기' 눈길

  • 기사입력 2020.01.21 09:5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당신의 공간의 공감합니다’ 모토로 디자인 생활가전을 추구하는 PON의 PA-360 공기청정기는 성능은 기본, 인테리어에 오브제가 되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PON 공기청정기는 PM2.5 초미세먼지 센서로 공기를 측정하여 실내의 오염도와 초미세먼지까지 정밀하게 감지하여 실내공기를 자동으로 정화시키며 360도서라운드 기능을 통해 강력하게 오염물질을 흡입하고 정화된 공기를 멀리 내보내어 매일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 준다.

PA-360은 생활 속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 놓아도 잘 조화롭게 어울리며, 4단 밝기 조절이 가능한 무드등 조명 기능까지 있어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연출할 수 있다.

또한, PON의 제품군의 특징으로 트렌드에 맞춘 3가지색상(Apricot, Moss Gray, Misty White)을 볼 수 있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Misty White,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Moss Gray 러블리한 감성을 자극하는 Apricot 색상으로 본인의 취향에 따라 색상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실내 인테리어에도 잘 녹아들 수 있다는 것이 PON 공기청정기의 강한 장점이다.

관계자는 “개인의 감성을 중요시하는 요즘 안정감 있는 디자인과 성능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는 PON의 대용량 공기청정기 PA-360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