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경자년 설맞이 요금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0.01.21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인천공항 콜밴 ‘팀나인택시’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공항 콜택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팀나인택시는 수도권 및 지방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톨비 무료 이벤트와 장거리 이용 고객 들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택시요금 할인을 진행한다.

팀나인택시는 집 문 앞에서 인천공항까지 한번에 이동할 수 있는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를 진행하는 인천국제공항 전문 콜택시 업체다.

특히 개인택시 자격증을 보유한 기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복장부터 차량관리, 서비스 품질 관리까지 업체에서 직접 모니터링 및 관리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대가족 단위의 이용객들에게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유아 카시트’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차량 내부에 와이파이(Wifi) 제공 및 휴대폰 충전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인천공항 방문 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등 이용객의 요구에 맞는 택시를 제공하고 있어 인원 수에 관계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100여 대의 젊은 택시 기사들이 24시간 근무를 이어가고 있다.

공항에서 출국하는 경우에는 포천, 여주, 연천, 가평 등 전국 모든 지역 장거리 길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소 2시간 전 또는 하루 전에 예약한다면 여유롭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울에서 인천공항까지 양천구, 은평구, 동작구 등 택시요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팀나인택시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팀나인택시는 당일예약이 가능하다. 최소 2시간 이전 문의 및 예약을 진행한다면, 빠른 조율을 통해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팀나인택시 공식 카카오톡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