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합리적인 분양가에 가성비 높아 인기

  • 기사입력 2020.01.21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소형 가구가 많아지고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는 등에 따라 나만의 공간을 개성 있게 꾸미는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합리적인 ‘내 집 마련’ 수단으로 트렌드한 인테리어가 시공된 신축빌라 매매가 수요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집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다 보니 다양한 구조 또는 트렌드한 인테리어를 갖춘 신축빌라는 인기를 얻을 수밖에 없다”며,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분양가도 인기의 한몫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이어 “현재 분양이 이뤄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트렌드한 인테리어가 반영됐다”며, “웨인스콧팅 기법을 활용한 북유럽풍 인테리어나 화이트앤블랙의 모던한 인테리어 제품이 시공된 신축빌라 분양의 수요가 높다”고 말했다.

또 “신축빌라 분양은 착한 가격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택 수요자들의 금전 부담을 덜어준다”며, “층간소음 방지재와 내진 설계, 모던한 인테리어 시공 등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춘 현장이 다수 분양 중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과 파주시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서울 은평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17~6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갈현동과 구산동, 불광동, 수색동과 응암동 현장이 1억8천~4억1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녹번동과 대조동은 2억5천~3억8천, 역촌동과 신사동, 증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가치가 상승하는 지역이다.

지역 공동체가 활성화되고 창조문화산업이 특화된 서울 서북권의 마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23~7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공덕동과 대흥동, 마포동, 서교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4억8천대, 망원동과 성산동 신축빌라 매매와 신수동 현장이 2억3천~4억2천에 거래된다. 또한 합정동, 연남동, 아현동 신축빌라에 대한 관심이 높다.

중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망우동과 묵동 신축빌라 분양과 신내동 현장이 2억2천~2억9천, 면목동과 중화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2천~3억3천, 상봉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3억5천에 이뤄진다.

성북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길음동과 안암동 신축빌라 매매와 삼선동, 동선동, 성북동 신축빌라 분양이 3억2천~3억8천, 석관동과 종암동 신축빌라 매매와 하월곡동 현장이 2억3천~3억6천, 정릉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4천, 장위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2억9천 사이에서 거래가 이뤄진다.

파주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79㎡(방3욕실2)를 기준으로 금촌동 신축빌라 분양, 동패동, 상지석동, 야당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과 광탄면, 월롱면 신축빌라 매매, 파주읍 현장은 인기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