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합리적 주차요금으로 공항 이용객 부담 덜어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합리적 주차요금으로 공항 이용객 부담 덜어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01.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요즘 자차를 이용해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비행기 탑승객들은 반드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지는 않는다.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이 다소 부담스러운 수준으로 책정돼 있기 때문이다. 김포공항의 주차비는 평일 기준 하루 2만원, 주말은 하루 3만원 정도다.

이에 최근에는 비싼 주차요금 탓에 주차대행 업체로 눈길을 돌리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하지만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기에도 최근에는 불법 주차대행업체들이 기승을 부려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대다수가 주차장을 보유하지 않아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해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부과를 받는 경우 등 다양한 사례들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러한 사례들은 미디어에서도 여러 차례 노출된 적 있다.

최근에는 뻔뻔하게도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직원까지 생겨났을 정도로 이들의 횡포는 도를 넘어서고 있어 여행객의 불안을 가중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주차대행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여도 보상을 받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다.

다양한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들 가운데, 평소 믿을만한 업체로 평가를 받아온 SK주차장이 신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SK주차장은 직접 주차장 방문 주차고객에 한하여 파격 할인 주차비는 평일 10,000원 및 주말 15,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 파격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김포공항 주차비 대비 최대 50%할인된 요금으로 여행객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주차대행비 무료 프로모션까지 제공하고 있는데, 주차대행비 무료 프로모션은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게 한하여 10,000원의 주차대행료를 부과하지 않는 이벤트다. 단 3일 이상 이용고객에 한하여 적용되는 만큼 당일 및 72시간 이하 이용 시에는 무료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아 유의해야 한다.

SK주차장은 발렛파킹을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전원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을 시 원활한 보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실내·외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차량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운영 중인 실내·외 주차장은 모두 CCTV가 설치되어 있어 차량들을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 주차장 내부에 유료 스팀세차장이 운영되어 스팀서비스를 이용할 시 깨끗하게 세차된 차량을 인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