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스타오토모빌, 설맞이 새해 특가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20.01.20 10:3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스타오토모빌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새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 스타오토모빌은 수입차 및 국산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그램을 최대 30% 할인하는 1월 설맞이 특가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인기 수입차를 포함한 전 차종의 리스, 렌트 상품을 30% 할인 판매해 기존가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이달 장기렌트, 오토리스 계약 시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의 설 맞이 행사와 차량 별 이용가격, 개인 및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원하는 차량의 렌트, 리스 상담 요청 시 전국 21개 제휴사의 최저가 견적을 제공한다. 제휴사들은 모두 스타오토모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업체들로, 차량색상과 같은 부가옵션 및 연비, 신용등급, 이용목적, 정비서비스 포함유무 등을 고려한 맞춤형 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 관계자는 “최근 신차 구매 대신 렌트나 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이용료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타오토모빌 할인혜택을 적용받아 여러분들의 드림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기렌트카, 오토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반납이나 인수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나이 만 21세 이상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는 물론 사회초년생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장기렌트와 오토리스의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적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사고율이 높은 운전자도 보험료 할증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의 경우 이용기간 동안 지불한 금액의 100% 비용처리가 가능한 것은 물론 간편한 회계처리, 초기비용 최소화, 신차교체 시 비용부담이 적어 리스와 렌트로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차량 교체주기가 빠르거나 주행거리가 많은 고객, 신차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비용이 부담되는 일반 개인이라면 누구나 장기렌트, 자동차리스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기간 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실시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금액을 미리 검토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