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락수 차가버섯, ‘설 선물, 패키지 할인으로 알차게 준비하세요’

  • 기사입력 2020.01.20 10:11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차가버섯 건강식품 전문기업 ‘상락수’가 자사 온라인몰에서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차가버섯 건강식품 전문기업 ‘상락수’가 자사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차가버섯 유효성분함량이 뛰어나고, 단기간 내에 베타글루칸, 폴리페놀 등 차가버섯의 좋은 성분을 음용할 수 있는 상락수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 루치로얄 FD’ 300g부터 1Kg까지다.

상락수는 루치로얄FD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300g, 500, 1kg을 각각 10% 할인해 판매한다.

이 제품은 몸이 중한 소비자들이 음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수분함량을 최소화 시키는 특허기술력이 적용되어 보관 시 산화로 인한 영양성분의 파괴가 가장 적고, 미지근한 물에 간단하게 타서 마시면 되므로 명절 연휴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상락수는 좀 더 가볍게 장기적인 건강관리 차원으로 차가버섯 추출분말 섭취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 루치스페셜 SD’ 500g, 1kg 제품을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나고 위생적이다. 이들 제품 역시 현재 각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상락수는 설날을 맞아 러시아 진공건조 제품에 비해 유효성분 함량이 뛰어나면서도 위생적으로 안전한 차가버섯 제품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진공건조스타VD’ 차가버섯 추출분말 300g, 500g, 1kg 패키지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에이수 등의 건강 제품들도 판매하며, 설 연휴 택배 배송도 공지했다.

차가버섯은 1월 21일(화) 5시까지 주문한 제품에 대해 택배발송을 마감하며, 에이수는 21일(화) 오전 11시 주문까지 배송이 가능하다.

상락수 마케팅팀 관계자는 “300g~1kg까지의 차가버섯 패키지는 설날을 맞아 명절기간 고객들이 알차게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가장 높은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신선하고 건강한 차가버섯 제품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