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차별화 프리미엄 서비스로 편안한 공항가는 길 제공

  • 기사입력 2020.01.20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설 연휴가 다가오며 겨울 휴가철을 맞아 해외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

이와 동시에 해외여행을 출발하는 소비자들에게 공항가는 길은 큰 기대와 함께 많은 걱정을 낳는다. 공항까지 가야하는 피곤한 통행수단 때문이다.

공항철도를 이용할 경우 수화물은 함께할 친구이자 무거운 짐이다. 또한 자가용 차량을 이용할 경우에는 주차장을 이용해야 하지만 장기 주차장 요금은 긴 여행에 큰 부담을 줄 수 있다.

이에 중형택시, 점보택시를 모두 갖춘 ‘팀나인택시’가 모든 걱정거리를 해소해 인기가 높다.

팀나인택시는 경험 높은 베테랑 기사들로 구성했으며, 서울 종로구, 용산구, 중랑구는 물론 강원,파주, 광주까지 이용자의 집 앞까지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팀나인택시는 일반 택시와 다르게 와이파이,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항상 깔끔하게 청소를 진행해 쾌적한 내부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팀나인택시 관계자는 “겨울 휴가철로 공항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높다”며 “현재 24시간 문의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급한 일정이 있는 고객들도 언제든지 편리하게 예약 및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