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아지 분양샵 김포 펫갤러리아·강남 펫제이, 수많은 셀럽 발걸음 이어져

  • 기사입력 2020.01.19 12: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애견분양브랜드 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펫제이는 기존 애견샵의 이미지를 탈피하며 최고급 시설의 대규모 매장을 구성해 수많은 셀럽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두 업체는 국내 최대 규모, 최고 시설 및 강아지를 보유한 분양샵이다.

펫갤러리아는 김포시 사우동에 1~3층 300평의 규모로 이뤄져 있고, ‘펫제이’는 강남구 청담동에 500평의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대규모 애견 업체들이다.

두 업체의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평생 책임 보상제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들을 준비했다”며,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펫갤러리아&펫제이 브랜드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반려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들로 다양한 사후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강아지분양샵은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평가 5,000여 건, 9.9점 평점을 기록하며, 강아지분양사이트 일 방문자 수 20,000명 이상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 치와와분양을 중심으로 특수견까지 30여 종의 300여 마리 강아지를 항시 보유하고 있어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강아지분양 고객을 비롯하여 강남, 송파, 잠실, 송도에서도 여러 연예인들이 찾고 있어 인기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