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고차브라더스, 자체 할부사로 개인회생·저신용자 전액 중고차 할부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20.01.20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중고차브라더스가 중고차할부이율, 중고차할부조건 등 개인의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으로 중고차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 가격 부담으로 인해 할부 구매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많은 편이다. 안전한 신용등급의 소비자들은 중고차 할부구매에 대한 큰 어려움이나 규제사항이 없지만 신용등급이 7등급 이하인 소비자일 경우 저신용자로 분류돼 중고차 할부구매를 원활하게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이에 신뢰할 수 있는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브라더스’는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상품을 비롯한 신용불량자, 군미필, 주부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중고차 전액 할부도 가능함에 따라 더 많은 문의가 이어질 전망이다.

우선 중고차 판매 업체가 자체할부사를 운영하는지 알아봐야 한다. 자체할부사란 전직 금융권 출신 전문가를 고용해 중고차할부 금리 및 이자율을 산정하는 시스템으로, 이를 활용할 시 일반 신용자는 물론, 저신용자도 합리적인 중고차할부 이자와 자동차할부조건으로 중고자동차할부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무직자뿐만 아니라 신용등급이 너무 낮아 중고차 구매 자체가 힘든 이들을 위해 저신용, 무직자, 주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등으로 세분화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 서비스는 모두 소득 증빙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 중고차 전액 할부가 가능하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자체 할부 서비스 덕분에 구매자들 사이에서는 ‘신차 구매만큼이나 안전하고, 더 많은 중고차여유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이때 상담을 통해서 구매자들은 평소 궁금했던 중고차할부이율과 중고차할부이자 그리고 자신의 중고자동차 전액 할부 조건을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정보는 개인이 상세하게 검토하기 힘든 만큼, 상담을 통해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구매 혜택뿐만 아니라 상담에 대해서도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실제로 수원 중고차 매매 사이트나 안산 중고차 매매 사이트 등을 통해 거래하는 경우, 참고해야 할 사항은 굉장히 많고 중고차의 경우 연식이나 주행한 거리, 트림 등은 물론 제품의 상태, 사고 유무 등 다양한 변수까지 체크해야 하며 값싼 조건만 따라가다 보면 그로 인한 중고차 허위매물로 낭패를 볼 수 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