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인 타운하우스 양지 위드포레, 샘플하우스 사전예약 선착순 분양

  • 기사입력 2020.01.18 15: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양지 위드포레는 반려견을 위한 특화단지로 단지 내 200여평을 이용해 입주민들의 반려견이 목줄없이 마음껏 뛰놀수 있는 애견존을 배치해 반려견과 입주민들이 마음놓고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게 특화 하였다.

‘양지 위드포레’는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리 일대로 총 33세대가 조성된다. 단독형 개별등기의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타운하우스 단지이다. 2~3층 구조로 이뤄지며 무상으로 테라스와 데크가 설치된다.

3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며 편백나무로 시공해 자연에서 얻는 음이온효과, 삼림욕효과를 누린다. 넓은 정원과 개인 텃밭이 갖춰져 있으며 잔디, 울타리 등 전원주택에서 누릴 수 있는 장점을 부각시켰다.

용인 최초 야외수영장을 설게하고 모든 타입에 무상으로 제공되는 테라스와 데크설치로 활용도를 높였다. 원목싱크대, 아일랜드식탁 등 주방공간을 넓히고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용인IC와 양지IC 모두 5분 거리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수도권제2외곽순환도로 등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에버라인 보평역이 8분 거리에 위치해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큰 메리트로 작용한다.

용인이마트, 영화관, 은행 등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있으며 유해시설 없이 도보 2분 거리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포곡중, 고림중, 포곡고, 덕용고 등 안전한 교육환경을 구축했다.

용인 경제신도시, 용인 테크노밸리 등 주목받고 있으며 용인세브란스병원 개원예정과 SK하이닉스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예정으로 지역경제활성화 및 풍부한 배후수요의 유입을 통해 주거수요를 확보했다.

단순 설계도면이 아닌 모든 타입의 샘플하우스를 직접 보고 계약가능하다. 계약금은 10%에 중도금 무이자로 진행가능하다. 입주 전까지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이 발생되지 않아 입주민의 부담을 줄였다.

개별등기로 추후 사업의 안전성까지 확보하고 3억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리트가 풍부하다. ‘양지 위드포레’는 샘플하우스 관람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