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건에프엔씨 임블리 새로운 비전 및 조직문화 역량 강화 나서

  • 기사입력 2020.01.16 17:34
  • 최종수정 2020.01.23 17:4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부건에프엔씨는 2020년 新 조직문화 핵심가치로 ‘SMART’를 내걸고, 조직문화 개선을 통한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SMART는 Solution(문제해결), Moral values(도덕적가치관), Achievement(성과 창출), Role & Responsibility(역할과 책임), Transformation(변화 선도)의 축약어라고 전했다. 

임블리가 내새운 'SMART' 각각의 핵심가치는 Solution: 당면한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원인을 파악하고 능동적으로 해결해 나가는 자세, Moral values: 높은 수준의 도덕적 가치관을 가지고 생활하며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업무 관계자와 소통하는 자세, Achievement: 업무 목표를 명확한 성과에 두고 달성 가능한 전략을 수립하며 동료들과 협업하는 자세, Role & Responsibility: 각자의 역할과 책임을 명확히 이해하고 업무를 진행하며 결과에 대해서 책임지는 자세 , Transformation: 환경 변화에 맞춰 빠르게 적응하고 최선의 방법을 찾아가는 자세 등이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패션, 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여 부건에프엔씨만이 가진 장점을 통해 글로벌 기업을 도약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