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즙, 칼로리가 낮은 올바른 풋사과즙 제안

  • 기사입력 2020.01.16 17:2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고열량 음식과 줄어드는 활동량, 다이어트의 적이라 불리는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그렇지만명절을 전후로 연휴가 이어지면서 그동안 못했던 식이조절, 운동 등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고 볼 수도 있다. 

풋사과는 청사과라고도 불리며 칼로리는 낮고 부피와 무게는 높은 과일로 달달한 일반 사과와는 다르게 새콤한 맛과 떫은맛이 나는 과일 중 하나이다. 대부분의 과일은 완전히 익지않으면 영양분이 떨어지거나 맛이 좋지 못한 반면에 풋사과는 그 중에서도 예외다. 

풋사과에는 탄닌, 폴리페놀, 카테킨, 펜틴, 아연, 철분, 칼륨 망간, 풍부한 섬유질 등 다양한 영양이 들어있으며 특히 몸속 체지방 연소와 염증 물질 배출, 중성지방을 분해한다고 알려져 있다.

때문에 5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강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 올즙에서는 작년 출시된 올바른 풋사과즙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풋사과즙은 칠레산 신선한 청사과만를 엄선하여 담은 과채 주스로, 풋사과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긋한 풍미가 일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꼼꼼한 세척과 검수 과정은 물론 깔끔한 캐리어 포장으로 명절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올즙 브랜드는 건강즙 전문 브랜드로써 노하우가 반영돼 풋사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 했으며 하루 1포~3포 식전, 식후 상관없이 마시기 좋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