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오토모빌,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무보증 가격비교 프로모션

  • 기사입력 2020.01.17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전문기업 ‘스타오토모빌’이 진행하는 1월 무보증 특가 프로모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신차를 할부구매하는 대신 렌트와 리스를 선택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장기렌트와 오토리스의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적고 사고율이 높은 운전자도 보험료 할증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의 경우 이용기간 동안 지불한 금액의 100% 비용처리가 가능해 회게 처리가 간편하며, 초기비용 최소화와 더불어 신차교체 시 비용부담이 적어 리스와 렌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차량 교체주기가 빠르거나 주행거리가 많은 소비자, 신차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일반 개인들의 렌트, 리스 이용률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원하는 차량의 렌트, 리스 상담 요청 시 전국 21개 제휴사의 최저가 견적을 제공한다. 제휴사들은 모두 스타오토모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업체들로, 차량색상과 같은 부가옵션 및 연비, 신용등급, 이용목적, 정비서비스 포함유무 등을 고려한 맞춤형 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기간 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실시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금액을 미리 검토해 볼 수 있다.

더불어 스타오토모빌은 보증금이나 선납금 설정없이 월 이용료만 지불하고 차량을 이용하는 무보증 장기렌터카, 자동차리스를 취급하는 기업으로, 이달 무보증 상품에 대해 심사기준을 대폭 낮추고 담보설정을 위해 필요했던 보증보험 발급을 없애는 등 저렴한 가격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무보증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장기렌트카, 오토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반납이나 인수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나이 만 21세 이상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는 물론 사회초년생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 차량별 장기렌트, 오토리스 금액, 무보증 장기렌트, 장기리스 비교견적 프로모션, 개인 및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