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S오토모빌, 개별소비세 인하연장 등 파격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20.01.16 10:3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DS오토모빌이 1월 한 달간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DS오토모빌이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초 플래그십 SUV ‘DS 7 크로스백’을 선보이며 국내시장에 진출한 DS는 프랑스 럭셔리 노하우와 첨단 기술의 조화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프렌치프리미엄’ 자동차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PSA 파이낸스서비스를 이용해 DS 7 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5년. 10만km 보증연장 및 지정 소모품 무상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2019년식 모델에 한해 개별소비세 인하 연장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S 홈페이지 또는 DS 스토어강남에서확인할 수 있다.

한편, DS 7 크로스백은 DS가 한국시장에 선보인 첫 번째 모델로 대담함과 혁신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정체성 ‘아방가르드 정신’을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 플래그십 SUV다.

시동을 걸면 빛을 발산하며 회전하는 DS 액티브 LED 비전을 비롯해 DS 액티브스캔서스펜션과 나이트비전, 프랑스 하이엔드오디오브랜드인 포칼의 일렉트라하이파이시스템 등 첨단기술을 대거 탑재해 동급세그먼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품격을 선사한다.

시판가격은 쏘시크 5,190만 원, 그랜드시크 5,690만 원, 그랜드시크(나이트비전) 5,890만 원이다.

프리미엄 콤팩트 SUV DS 3 크로스백은 엔트리급 모델(B-SUV 세그먼트)임에도 불구하고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고급소재와 최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갖췄다.

특히, 상향등을 유지하면서도 상대운전자와 보행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DS 매트릭스LED 비전을 비롯해, 자율주행 레벨2에 준하는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했다.

시판가격은 쏘시크테크팩 트림이 3,990만 원, 그랜드시크 트림이 4,290만 원, 오페라인스퍼레이션이 적용된 그랜드시크트림이 4,390만 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