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어스키니, 히비스커스 핑크 효소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0.01.14 14:4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전문브랜드 모어스키니에서 1월 15일 국내산 현미효소를 활용한 효소식품인 ‘히비스커스 핑크 효소’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모어스키니에서는 ‘히비스커스 핑크 효소’ 런칭을 기념해 15일부터 19일까지 해당 제품을 10% 할인과 함께, 2+1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에 출시된 ‘히비스커스 핑크 효소’는 건강한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꿉꿉한 맛을 잡아 남녀노소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생물학적 보호 특허기술로 개발한 특허 유산균인 다니스코 유산균을 사용해 제작되었다.

이와 함께, 효소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보조원료인 모어스키니 시그니처 히비스커스와 아미노산 9종, 5종의 멀티바이오자임 등을 함유해 효능을 높여 건강증진, 영양공급, 체질개선, 체력유지에 도움되는 것이 특징이다.

모어스키니 히비스커스 핑크 효소는 소화 흡수 잠재력을 높여 항상 속이 답답하고 몸이 묵직하신 분들 또는 인스턴트, 기름진 음식 위주의 식사를 하는 경우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모어스키니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소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현명한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체내 효소량은 나이를 먹을수록 감소하기에 부족해지는 효소는 식품으로 보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히비스커스 핑크 효소’는 3g x 30포로 구성됐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 문의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