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3일 이상 주차 고객에 주차대행비 무료제공

  • 기사입력 2020.01.12 17: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행사를 진행, 눈길을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오늘날에는 어느 지역에서든 쉽게 공항에 갈 수가 있도록 훌륭한 교통 인프라가 마련됐다.

공항버스나 공항철도 등 대중교통이 잘 구축돼 있고 공항 택시 및 리무진 등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하지만 노약자 및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짐이 많은 여행객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불편할 수밖에 없다.

이에 많은 이들은 자차를 타고 공항으로 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방법을 선택하는데 공영주차장의 만만찮은 주차비에 난색을 표하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주차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 여행경비를 아끼고 싶은 여행객들이 상대적으로 김포공항 주차요금 부담을 낮출 수 있는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들을 이용하고 있다.

대행업체들은 대부분 공영 주차장보다 저렴한 이용요금을 책정해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다.

하지만 불법주차대행업체들도 기승을 부려 피해를 입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들은 저렴한 주차요금과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홍보를 하고 있으나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해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부과를 받는 사례가 허다하다.

이런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행사를 진행,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3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다만 3일 이하의 이용객에게는 1만원의 주차대행비가 발생한다.

업체에서는 현재 파격 주차비 할인 이벤트도 동반하여 개최하고 있는데,평일 1만원, 주말 1만5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는 현재 김포공항 주차비 대비 최대 50% 할인된 요금이다.

또한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편안하게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또,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언제나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김포공항 주차요금, 김포공항 주차비 등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SK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