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여성 종합비타민 ‘헤라 포 우먼’ 등 커플 선물 세트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20.01.11 0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2020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남자, 여자 연령별 멀티비타민 커플세트를 비롯해 3-SET 구매시 10%할인 및 동일정품 1개증정 등 다양한 선물 기획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60대 이상 여자 비타민 '헤라 포 우먼' 등 성별·연령별 추천 영양제로 구성된 커플 세트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달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스페쉬 헤라 포 우먼'은 시니어 여성을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으로 활기찬 노년을 원하는 이들의 맞춤 영양 관리를 위한 성분으로 구성됐다. 기능을 생각한 20가지 주원료, 22가지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아 홍삼의 기능성과 함께 노년에 꼭 필요한 영양을 고려한 제품이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더불어 인삼 속 사포닌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한 홍삼은 수삼을 쪄서 말리는 과정에서 열에 의한 인삼의 갈색화 반응이 촉진돼 붉은 빛을 띄며, 그 과정에서 인삼의 유용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증가하기도 해 인삼에 없는 특유의 진세노사이드가 생성되기도 한다.

여성의 경우 유아기에서 노년기에 이르기까지 각 생애주기에 맞는 영양분을 고루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체내 영양소 부족은 근육과 뼈의 약화로 이어져 골다공증이나 배란 장애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 특히 갱년기를 지나 노년기를 맞는다면 더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60대 이상 70대, 80대 노인을 위한 여성 영양제 선물 문의가 많다. 노년기의 어르신들은 주기적으로 병원, 클리닉을 찾아 관리나 검진을 받는 것이 좋고 평소 건강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를 섭취하면서 가벼운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