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처드림, 명절 맞아 가심비 제격 크릴오일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0.01.11 18: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유통업계들이 연휴 시작을 앞두고 할인행사 및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그중에서도 작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던 크릴오일이 눈길을 끈다.

이러한 가운데 경자년 설날을 맞이해 네이처드림이 크릴오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 선물로 적합하도록 3+1구성과 2박스가 한 세트인 제품도 선보이고 있으며 선물용으로 알맞게끔 쇼핑백도 제공한다.

크릴오일캡슐 제품은 국내 크릴 조업 선박으로 어획 즉시 냉동하는 방법을 채택해 신선함을 유지시켰으며, 짧은 유통 경로로 국내에 들여와 가공되기 때문에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최근 인지질을 5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시키고 공기 접촉과 산패를 막기 위한 PTP 개별 포장을 진행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청정 남극에서 서식하는 크릴에서 추출된 오일이 바로 크릴 오일이다. 크릴오일은 기름을 녹이는 인지질 성분이 주성분으로 오메가 3, 6, 9, EPA, DHA 등 수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크릴오일을 고를 때에는 남극에서 서식하기 때문에 육지까지 운반되는 데 수개월이 걸려 산패의 위험과 변질 등의 우려를 살펴봐야 하며 인지질과 아스타잔틴 등 영양들이 균형 있게 들어가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실속 있는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잘 전달하는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지난해 구구단 미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여 건강한 이미지를 더욱 상기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