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한서대·인하공전·수원과학대 합격생 간담회 마쳐

  • 기사입력 2020.01.11 08: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100%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1차 합격생 간담회에 이어 1월 9일 진행된 한서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교 간담회도 100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맞췄다.

2020학년도 항공과 수시 전형 최다 합격생 자체 기록을 갱신하면서 1월 한달간 매주 목요일 TOP3 항공과 대학교 합격자들이 참여해 많은 지원자들에게 실질적인 노하우 및 TIP에 대한 이야기들을 들려주고 있으며, 주제별 진행을 통해 최근 지원자들의 방향에 맞춰 진행이 되고 있어 신청 접수를 시작하자마자 선착순 마감이 될 정도로 관심도가 높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 한 관계자는 ‘20학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에 20명이 넘는 합격생 배출뿐만 아니라 메인권 대학교 항공과에 수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하여 항공승무원교육 업계에서 그동안 진행하지 않았던 주제별 간담회를 통해 최근 지원자들이 목표가 다양해지고 뚜렷해 진 만큼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방향등을 잡아 줄 예정이다.

또한 최근 많은 준비생들이 교육기관 선택 시 관리적인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 본원의 경우 계속해서 실시간으로 실제 후기 등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합격생과 재학생들이 소통할 수 있는 시간들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고 있어 수강생 관리에 대한 입소문으로 인해 문의가 연일 쇄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국내항공사 경력 10년 이상과 교육 부분에 있어 검증 된 스타 강사진이 승무원과외식 개별 맞춤형 수업을 통해 면접에 대한 기본기를 익혀 나가고 수많은 과정별 특강 프로그램 구성으로 수강생들이 실전대비를 지속적으로 해 나감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면접 준비를 해 나갈 수 있었던 것이 경쟁률이 높은 상위권 대학에 합격생을 다수 배출 할 수 있었던 원인이 되었다고 한다.

개원 이래 매년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축적된 데이터와 최근 면접에 대한 동향파악을 통해 차별화된 커리큘럼 구성과 시기별 각 주요 대학 교수진들을 직접 초빙하여 설명회와 모의면접을 통해 지원자와 면접관의 시선의 차이를 줄이고 실전에 대한 감각들을 익혀 나갈 수 있게끔 하여 보다 안정적인 준비를 해나갈 수 있으며, 이는 실제 취업으로 이어지는 항공사 면접에서도 크게 영향을 끼친다.

매달 정해져 있는 인원과 클래스만 운영 하기에 겨울방학 집중대비반 등 문의가 이어져 조기 마감되는 클래스들이 늘어나고 있다. (서울 강남/인천, 부천, 부평) 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서둘러 문의를 해야 하며, 이를 통해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각 대학교들의 기출문제 신청 또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