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20주년 기념 전국 420여개 매장서 대규모 행사 실시
삼성, 디지털프라자 20주년 기념 전국 420여개 매장서 대규모 행사 실시
  • 이상원 기자
  • 승인 2020.01.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디지털프라자 탄생 20주년을 맞아 1월 31일까지 한 달 간 대규모 감사행사를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삼성전자가 디지털프라자 탄생 20주년을 맞아 1월 31일까지 한 달 간 대규모 감사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2000년 출범 이래 올해로 만 20주년을 맞는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이며 대한민국 가전 유통 시장을 선도해 왔다.

특히, 최근에는 프리미엄 매장인 메가스토어 10개 매장을 오픈, 심도있는 제품 체험 외에 쿠킹클래스, 어린이 과학교실 개최 등을 통해 교육 기회와 지역 문화를 조성하는 명소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번 ‘디지털프라자 20주년 대축제’에서는 비스포크 냉장고, QLED TV, 그랑데 건조기, 에어드레서, 무풍큐브 등 삼성전자의 최신 가전 제품들을 다양한 포인트 혜택과 사은품 제공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인기 BEST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품목에 따라 최대 13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행사 모델을 동시에 여러 품목 구매 할 경우 최대 50만 포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3개 제품으로 구성된 의류케어 특별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에는 무려 100만 포인트 혜택을 드릴 뿐만 아니라 최대 115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비스포크 냉장고와 무풍큐브 동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초대형 TV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TV는 거거익선! 大국민 TV 특별전’도 마련, 75형 QLED TV 행사 모델 구매 시 75만 포인트 혜택과 Wavve 6개월 이용권을, The Serif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한 혼수 고객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추가 혜택을 증정하는 등 구매 금액에 따라 다채로운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닷컴과 디지털프라자 매장을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닷컴에서 ‘초대장 받기’참여 후 매장을 방문해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2,0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드리며 방문 멤버십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년 동안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