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심, 달심의 여섯번째 이야기 ‘달심미 클로렐라’ 출시 눈길

  • 기사입력 2020.01.09 16: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아이돌 붓기차로 입소문 난 달심차 브랜드 ‘달심’에서 ‘여섯번째 이야기 달심미 클로렐라’를 출시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아이돌 붓기차로 입소문 난 달심차 브랜드 ‘달심’에서 ‘여섯번째 이야기 달심미 클로렐라’를 출시했다.

달심미 클로렐라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 식품으로, 신체 기능을 건강과 피부 건강을 위해 만든 제품으로, 클로렐라뿐만 아니라 주원료로 엽록소, 비타민B, 나이아신, 아연 등 기능성 원료 9가지를 함유해 만들었다.

그중 클로렐라는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 우주인 식품으로 연구하는 것이 알려진 후 유명해졌으며 클로렐라효능으로 항산화 작용과 피부 건강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품이다.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엽록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생물 중 하나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을 원활하게 하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졌다.

관계자는 “피부 건강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하루 1번, 2알씩 간편하게 섭취하며 하루 섭취량 25mg의 엽록소를 포함해 비타민A, C, E와 나이아신, 아연도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9년 대한민국 프리미언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달심미 클로렐라 출시 기념 이벤트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