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GC인삼공사, 설 프로모션. 인기제품 홍삼스틱 구매 혜택 마련

  • 기사입력 2020.01.07 16:0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예년보다 이른 설 명절로 인해 미리 선물세트를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KGC인삼공사에서는 1월 3일부터 1월 29일까지 진행하는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모션 기간 내 초기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4종을 비롯하여 인기 제품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구매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정관장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홍삼스틱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50포)’ 구매시 추가 증정(3포/5포) 혜택까지 준비했다.

또한 초기 구매 혜택으로 1월 3일부터 1월 7일까지(5일간) 10만원 이상 구매시 정관장 포인트를 3배, 1월 8일부터 1월 12일까지(5일간) 2배 적립해주는 혜택을 마련하고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고객(문자 수신 동의 및 5만원 이상 결제시)에게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민경성 마케팅실장은 “프로모션 기간 내 초기 구매 혜택을 강화함으로써 미리 설 선물을 준비하실 수 있게 했다”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가격대와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한 KGC인삼공사의 선물세트로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설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